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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간호소식] 간협, 코로나19 간호사 지지 ‘전화상담 서비스’ 제공

  • 2020.03.13
  • 작성자 : admin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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간협, 코로나19 간호사 지지 ‘전화상담 서비스’ 제공

[편집국] 정규숙 편집국장   kschung@koreanurse.or.kr     기사입력 2020-03-10 오전 11:58:58

대한간호협회가 코로나19 최전선에서 뛰고 있는 간호사들의 스트레스 완화와 정서적 지지를 위한 ‘전화상담 서비스’를 3월 9일부터 시작했다.

간호협회는 “전국 의료기관 및 관련기관에서 코로나19 치료와 확산 방지에 힘쓰고 있는 간호사들의 정서‧심리적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지지하기 위해 전화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”고 밝혔다. 전화상담을 위해 정신전문간호사로 구성된 전문상담팀을 구성했다.

상담전화 (02)2206-1926. 상담기간은 2020년 3월 9일부터 4월 3일까지이며, 상담시간은 매주 월∼금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.

[편집국] 정규숙 편집국장

[출처] 간호신문